최근 본 상품

없음

자주묻는질문

HOME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

주문결제 배송 반품 취소 교환 적립금 회원관련 기타문의
  • 주문을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.
  • 미입금 주문내역의 경우, 7일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    다시 상품 구매를 원하실 경우 재주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•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내역은 [로그인] 하신후, 우측상단 [MY ACCONT]-[주문/배송조회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
  • 결제 중 어떠한 이유로 결제창이 닫힐 경우, 정상적으로 거래가 성립되지 않아 주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상적으로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는 취소가 안됐어요.
  •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지만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평일기준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,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
    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• 비회원 자격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"비회원 구매"를 선택하여 이용하여 주시고, 고객님의 성함, 연락처, 주소등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세요.